LINKAID

회원가입

이름
회원종류
아이디
@ * 아이디는 변경 할 수 없습니다.
비밀번호
*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포함 (9~15자)
비밀번호 확인
담당 마케팅팀
참여 마케팅
성별
주소


휴대전화
- -
홈페이지
정보수신메일
SMS 수신여부
추천인 아이디

추천인에게 회원님의 수익금의 5%가 추가분배 됩니다. (링크에이드 전액지원, 회원님 수익부담금 없음)

계좌정보

입금받을 계좌
사업자 여부
주민등록번호
- * 소득세 3.3% 신고 시 필요합니다.
제 1장 총괄

제 1조 [목 적]
이 약관은 (주)LinkAid(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광고제휴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파트너(이하 "회원")간의 이용계약 체결, 서비스 제공,
권리와 의무, 책임 사항, 적립금 관리 및 기타 필요한 사항 등 서비스 운영을 위한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①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회원이 온라인매체 광고를 진행하고, 이 광고를 통해 방문자가 상담신청을 하고, 이 상담신청에 대한 DB가
유효하다고 회사가 판단했을 때 약정된 수수료(이하 "적립금")를 회원에게 지급하는 광고제휴서비스를 뜻한다.
②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한다.
③ "온라인 매체" 라 함은 회원이 광고를 올리고자 하는 웹사이트로 블로그, 카페, 지식인, 기타 등이 해당된다.
④ "상담 신청에 대한 DB 유효" 란 함은 회원이 활동한 광고를 통해 방문자가 상담신청을 남겼을 때, 그 상담 신청된 내용이 거짓되지 아니하고, 전화번호 결번, 상담자의 이름과 전화번호가 중복, 기타 부정되지 아니한 것으로 판명된 것을 의미한다. 전화번호 중복의 경우 1건으로 적용되며, 최초 상담신청 된 회원의 광고를 인정한다.
즉, 방문자 "최우리"가 회원 "김진우"의 광고매체를 통하여 1월 1일 상담 신청하였고, 2월 1일 회원"홍길동"의 광고매체를 통해 상담신청을 하였을 경우, 최초 상담된 경우만 1건으로 인정한다.
⑤ "적립금"이라 함은 상담신청에 대한 DB가 유효 하였을 때 회사가 회원에게 지불 약속한 금액을 의미한다.
⑥ "이용제한" 이라 함은 회원이 약관 또는 운영정책 위반, 관계법령 위반 등의 사유로 회사로부터 이용을 제한 받은 상태를 의미하며, "이용제한" 상태는 위반사유가
치유되기 전까지 서비스이용을 제한하는 제재상태와 회사의 이용을 영구히 제한하는 "영구정지" 상태로 구분된다.

제 3조 [약관의 게시, 설명,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사서비스 초기 화면 또는 가입화면등과 같은 연결화면을 통해 게시한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한다.
④ 회사가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한 첫날 일자부터 회원이 30일 기간 내에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본다.
⑤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제 4조 [약관의 해석]
① 회사는 광고제휴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운영 정책(이하 "운영정책 약관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운영정책 약관 등이
우선하여 적용된다.
②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운영정책 약관 등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른다.

제 2장 이용 계약 체결 및 해제

제 5조 [이용계약 체결]
①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된다.
②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요청한 사항을 정확히 기입하였을 경우 서비스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한다. 다만, 가입신청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 회원가입 승인을 취소 할 수 있다.
1. 만 20세 미만의 미성년자인 경우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요청한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가입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5.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④ 위에 공시된 약관 및 별도의 공지를 통해 회사가 금지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회원의 모든 권한과 적립금이 박탈되며 이에 회원은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으나 프로그램의 오류,
부당한 사유로 판단이 된다면 별도의 게시판을 통해 권한을 유효 화 할 수 있다.
⑤ 회사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다.
⑥ 제2항과 제3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한다.
⑦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한다.
⑧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서비스 메뉴, 적립금 지급 기준 등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다.
제 6조 [계약해제, 해지 등]
①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초기화면의 고객센터 또는 내 정보 관리 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한다.
②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된다.
③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 중 메일, 블로그 등과 같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게시물 일체는 삭제해야 한다. 다만, 타인에 의해 담기, 스크랩 등이
되어 재 게시되거나, 공용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등은 삭제되지 않으니 사전에 삭제 후 탈퇴하여야 한다.
④ 회원이 통합 계정 홈페이지에서 탈퇴할 경우 모든 계정이 삭제되며, 데이터 및 적립금이 모두 소멸된다.
⑤ 회사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제휴마케팅 플랫폼 광고를 이용하는데 있어 각 호에 해당하는 사항들을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며,이를 위반할 시 당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 또한, 아래와 같은 행위가 적발될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적립금을 무효화 할 수 있다.
1. 회사 및 기타 제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2. 부정한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3. 제3자의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도용하여 허위DB등을 신청한 경우
4. 불법링크 및 거짓정보를 통한 DB유입시도를 한 경우
5. 회사의 정책에 적합하지 않는 이용자로 판단되는 경우나 서비스 제공이 곤란한 경우
6. 회사가 정하는 이용 목적과 방법에 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7. 회원의 부적절한 광고로 회사의 재산권이나 영업권을 침해하거나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8. 본 약관이나 기타 규정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9. 기타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승인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10. 다양한 광고 매체(블로그, 카페, 지식인 확보를 위해 매체 계정(개인정보)를 구입하여 사용하는 행위
11. 자신의 계정이 아닌 타인의 계정을 도용(해킹 등)하여 광고를 게재하는 행위
12. 매체를 제공하는 서비스사업자(포털 및 기타 매체제공자)의 정책을 위한하는 행위
13. 광고주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는(부정클릭, 지인을 통한 상담신청, 해당 광고의 정책 위반 등) 모든 행위
14. 기타 불법 및 편법적인 홍보(후팝업, 납치태그, 애드웨어 등)를 통해 발생시키는 모든 행위

제 7조 [계약해제, 해지에 의한 적립금 지급 등]
① 회원이 계약을 해지를 신청한 경우, 회사는 회원이 해지를 신청한 날까지의 적립금을 확인하여 누적금액이 회사가 정한 지급기준에 이상이 없을 경우 계약해지일의
익월 15일에 지급한다.
② 이용제한 중인 회원이 해지를 신청한 경우, 회사가 판단하여 법적 손해가 없다고 판단된 경우에 대하여 해지 신청일의 익월 15일에 누적 적립금을 지급한다.
③ 회사가 해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계약 해지일 까지 발생한 적립금을 회원에게 익월 15일까지 적립한다. 제6조 4항에 해당되어 해지 되는 경우는 회사가 적립금을
무효화 시킬 수 있다.
④ 회사가 부득이한 사항으로 회원을 계약 해제할 경우, 누적된 적립금 모두를 확인하여 익월 15일에 지급한다.

제 3장 서비스의 제공 및 관리

제 8조 [서비스의 제공, 변경 및 중단]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다.
1. 제휴 광고 서비스
2. 실적에 따른 적립금 지불
3. 효율적인 광고 노하우 제공
②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다.
③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 7일 이상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여야 한다. ④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는다.

제 4장 회사와 회원의 의무 및 관리

제 9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한다.
②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한다.
③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한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한다.

제 10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된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도용
3.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9.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②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된다.

제 11조 [회원정보의 변경]
①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주민등록번호,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하다.
②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한다.
③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는다.

제 12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① 회사는 정보통신망법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한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된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는다.

제 13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①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된다.
②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한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③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한다.
④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는다.

제 14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주소 등으로 할 수 있다.
②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다.

제 5장 적립금 지급 및 관리

제 15조 [적립금 지급방법]
① 적립금 지급은 회사의 지급기준인 전산 처리된 실적에 근거하여 익월 15일에 지급된다.
② 적립금은 현금으로 지급하고 지급방식은 계좌송금을 원칙으로 한다.
③ 적립금 지급에 있어 개인의 경우 3만원 이상 지급 시 소득세 및 기타 세금을 제외한 금액을 지급한다. 단, 법인의 경우 세금계산서를 매달 10일까지 담당자에게
송부 하여야 한다.
④ 회원이 잘못 입력한 은행정보로 인하여 적립금 지급을 받지 못하는 경우 귀책사유는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를 보상하거나 책임지지 않는다.
⑤ 신청 당 지불방식의 경우 중복으로 상담신청이 있을 경우는 1건으로 적용된다. 그리고 허위신청, 신청 건이 상담으로 연결되지 않는 경우, 신청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신청을 해놓고 상담의사가 없는 경우는 지급하지 않는다. 위 사항에 해당할 경우 지급을 요구하거나 이의 제기를 할 수 없다.

제 16조 [적립금의 관리]
① 회원의 적립금이 제10조 조항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해당 적립금의 몰수 및 회원 권리를 박탈 할 수 있다.
② 회사는 전항에 따른 위반 사항이 없는 경우라도 부정행위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적립금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다.
③ 회사는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 및 운영을 위해 사전 공지 후 적립금의 일부 또는 전부를 조정할 수 있으며, 적립금은 회사가 정한 기간에 따라 주기적으로 소멸할 수 있다.
④ 당해 연도에 발생된 적립금은 차기년도 1월 적립금으로 이월되지 아니하고 자동 소멸된다.

제 6장 기타
제 17조 [이용제한 등]
① 회사는 회원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다.
②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적립금 및 기타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는다.
③ 회사는 회원이 계속해서 3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④ 회사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한다.
⑤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14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한다.
⑥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한다.

제 18조 [권리의 귀속]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아이디, 콘텐츠, 적립금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다.

제 19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회원의 광고를 통해 상담 신청한 뒤 서비스를 받는 이후의 문제에 대해서는 방문자와 광고주의 책임 하에 처리하며, 처리과정으로 인하여 생기는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방문자와 광고주에게 있다.

제 20조 [손해배상 등]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민법 등 관련 법령이 규율하는 범위 이내에서 그 손해를 배상한다.
② 회원이 본 약관 및 운영정책을 위반하거나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회사에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③ 회원이 약관 및 운영정책을 위반하거나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제 3자가 회사를 상대로 민형사상의 조치를 위하는 경우, 회원은 자신의 비용과 책임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진다.
④ 회사에 대한 손해배상의 책임은 회원의 계약해지로 해지, 해제되지 않고, 법적 기간 내까지 유효하다.

제 21조 [책임제한]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된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④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된다.
⑤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 22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①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한다.
②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한다.

제 23조 [서비스 이용종료 및 사이트 폐쇄]
①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자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가 불가능할 경우
사전 공지나 예고 없이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혹은 영구적으로 중단 할 수 있다.
② 회사의 사정 혹은 기타사유에 의해서 서비스 이용종료 및 사이트 폐쇄시 2개월 전 사전에 공지사항 게시판에 공지 한다. 이 경우 사전 공지 시 서비스 이용종료 및
사이트 폐쇄에 따른 회원에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③ 서비스 이용종료 및 사이트 폐쇄까지 적립된 수익금은 폐쇄 후 익월 15일에 지급한다.
④ 서비스 이용종료 및 사이트 폐쇄 시 회사는 모든 회원의 개인정보 및 적립금 등의 관련 정보를 모두 삭제한다.
(주)LinkAid는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 본 방침은 2019년 5월 8일부터 시행됩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수집항목 :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연락처, 이메일, 생년월일, 사이트주소, 은행계좌 정보, 쿠키 , 접속, IP 정보, 주민등록번호
- 개인정보 수집방법 : 회사 통합 홈페이지 (회원가입)
URL : http://linkaid.co.kr/member/mem_join
통합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하면 회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모든 홈페이지가 자동적으로 가입되며,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계정과 연동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적립금 정산
-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확인, 연령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보존 항목 : 이름, 비밀번호, 연락처, 이메일, 생년월일, 은행계좌 정보, 서비스 이용기록, 쿠키, 결제
기록, 적립금출금기록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그리고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적립금의 지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및 수탁자
회사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취급 업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보호의 안전을 기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규의 준수, 개인정보에 관한 제3자 제공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 내용을 서면 및 전자적으로 보관하고 있습니다.
동업체가 변경될 경우, 회사는 변경된 업체 명을 공지사항 내지 개인정보취급방침 화면을 통해 고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수탁업체 : NICE신용평가정보
위탁업무 내용 : 실명인증 및 본인확인
위탁처리 정보 : 이름, 주민등록번호, 핸드폰번호, 신용카드번호
개인정보 이용기간 : 본인확인기관에 이미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이기때문에 별도로 저장하지 않음

■ 제 3자 정보제공 동의
제 3자 제공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 단, 법적인 문제와 분쟁 발생 시 개별 동의 후 광고주 측에게 전달가능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주)LinkAid"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 쿠키 등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예: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전화번호 : 032-812-2400 이메일 : aod3563@naver.com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